임신복으로 멋내기

임신복으로 멋내기

임신중기 이후 점점 불러오는 배를 보면서 신경쓰이는 부분 중의 하나가 바로 임신복일 것입니다. 특히 외출이 잦거나 직장을 다니는 여성이라면, 가능한 한 티를 내지 않게 배를 가리면서 편안하고도 세련된 임신복을 연출할 수 있는지 고민되게 마련이죠. 임신복을 사기 위해 전문매장을 찾는 것도 좋지만, 심플한 디자인을 원한다면 평소 자신이 즐겨가는 매장에서 품이 넉넉하고 통이 넓은 점퍼스커트 형태의 옷을 선택해 보는것도 좋겠지요.

 일상복으로 멋내기

멜빵바지/점퍼스커트

멜빵바지나 점퍼스커트는 일상복 중에서 가장 무난하게 부른 배를 가리면서도 단정하게 멋을 낼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. 특히 주름이 들어가있는 점퍼스커트의 경우는 임신초기부터 출산후까지 허리사이즈를 조절해가며 입을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지요. 여기에 헐렁한 셔츠나 티셔츠 등과 입어 스포티함을 강조해 보세요.

폴로 원피스

전형적인 A라인 형태의 원피스로, 활동하기에도 편안하고 스포티함을 연출할 수 있으며, 출산후에도 무난하게 입을 수 있어 많은 임산부들이 선호하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.

티셔츠와 팬츠

여름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, 밑으로 퍼지는 A라인 형태의 꽃무늬 티셔츠와 레깅스, 혹은 7부 바지를 매치해 입으면 활동하기도 편하고 귀여움을 연출할 수 있어요. 티셔츠의 경우 힙라인까지 닿는 길이가 적당하며, 바지는 허리선을 조이지 않는 고무줄 형태의 신축성있는 소재의 옷이 부담없겠죠. 가을에는 헐렁한 니트티셔츠에 레깅스를 받쳐 입으면 캐주얼하게 연출되고, 정장바지를 받쳐 입으면 깔끔한 세련미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